태그 : 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190418 어린이에게새생명을 기부행사 김명수

보고 왔지요 ㅎㅎㅎㅎ마침 집 근처에서 기부행사한다고해서 오랜만에 오프 뜀재능 기부 참여 형식이지만 누바엘 시간과 얼굴은 그 어떤 현금보다 비싸니까요 ^^1시간남짓 보고 일단 전 먼저 빠져 나왔는데 아마 2시간 반~3시간 정도 한 것 같아요여전히 잘생기고 다정하고 팬들 명수 앞에서 못 쳐다보고 떨려하니까 막 미소 날려주면서 여기 보라고 알려주고잘생긴 애가...

함무라비 아버지에 대한 어머니의 애정 그리고 바른이의 이해

함무라비 7회를 보면... 해직 기자인 바른이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가 어머니 입장에서 풀렸다.삼중충돌 교통사고 현장에서 나서서 도와주던 군인...본인이 rh- 혈액형이라 만일의 수혈을 위해 병원까지 가는 그 정의감 오지랖에 반하고 얼굴에 반한 바른이 어머니... (얼굴이 바른이였겠지 바로 납.득. ㅋㅋㅋ) 이대목에서 해직기자가 된 계기...

함무라비 임바른 냉미남 스위치 켜진 장면 (발캡처 주의)

박차오름 뒷담화하는 신입배석판사 응징하는 화장실씬 에서 선배미와 냉미남 스위치 켜진 임바른수석부장판사실 다녀온 임바른 박차오름의 성급한 행동에 걱정되는 마음과 달리 버럭 화내는 바른이.

함무라비는 여기에 나오는 모든 인물을 통해 '성선설' 을 말하고 있는 것 같다.

뜬금없이 왠 성선설 이냐고 할테지만... 본방과 재방 삼방까지 보며.. 그리고 지난 주말에 미스함무라비 원작도 읽은 후 더욱더 판사님은 등장인물을 통해 성선설을 이야기 하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었다.청담동 아줌마 아들과 고기집 사장님 그리고 종업원의 불판사건인턴사원 성희롱 성추행 사건 그리고 4화의 성공충 부장판사의 비인권적이고 비...

울림이 만우절에 인피니트 베스트앨범 내주면 좋겠다

한정 좋아하는 울림아 만우절이면 서프라이즈로 팬덤 놀래켰잖아 작년에는 쉬었으니 올해 만우절에 인피니트 베스트앨범 한정 초판 6만장으로 (재판 4만장 깔끔하게 ㅋ) 내어주면 안되겠니?한정 못하게 해서 미안한데 이런 한정이라면 정말 고마울 것 같아 디오리진, 잉희왕 1ver, 2 ver ... 정규 탑오브더탑 LP판 이후 없잖아 ...

인피니트 텔미 리뷰

인피니트 텔미 무대의상의 컨셉은 "메트로 섹슈얼 " 임이 드러난다. (원래 수남코디가 이부분에서 일가견이 있음은 팬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부분이지, 여성 패션 트렌드를 잉피에게 접목시켜서 입힘  ex. 격자 패턴, 맨인럽 주름 자켓깃, 파닭 얇은 면 목폴라, 라로 레이스수트 등등과 소품으로 브로치, 코사치, ...

예판만 믿고 있다가 큰 코 다치지말고 얼른 지르세요~

한정판 이미 확보한 팬들중 2차분 한정판 취소하고 과감히 일반으로 구매를 해 주면 어떨까 싶다한정판 1개 값이면 좀만 보태면 일반이 2장이니까...나부터도 한정판 확보했으니 2차분은 포기하고 일반으로 돌리고 좀 더 사야겠다... 팬덤 역시 이쯤에서 정신 집중 팬덤 분위기 다잡기로 생각했음 좋겠다.

인피니트 F 보고 열비큐도 가고.. 빠수니 투어 했당~

평창 행사 올림픽공원이 우리동네 옆옆동네라... 후딱 다녀옴 ㅋㅋㅋㅋㅋㅋㅋ시간 맞춰 가서 ... 솔직히 티켓도 없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애들 얼굴이나 한번 보고 오자 는 마음으로 갔는데..임시 천막 대기실 앞 펜스가 한산해서 쪼르르~ 다람쥐마냥 가서 대기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찍덕들이 우르르 오더니 펜스를 다 차지하는 거임 절대 밀릴 수...
1